본문 바로가기
바이비트 수수료할인 회원가입 하는법 레퍼럴코드 할인코드

바이비트 유튜버 빗진 BITJIN 수수료 할인 레퍼럴 코드 정보

by coinking코인킹 2021. 9. 16.
SMALL

바이비트 빗진  수수료 할인코드 BITJIN 수수료 할인 유튜버 빗진 레퍼럴 코드 링크 사이트 BYBIT 바이빗

 

 

바이비트 유튜버 빗진 BITJIN 수수료 할인 레퍼럴 코드 정보

 

안녕하세요 바이비트 공식 파트너 코인킹입니다 !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분이 한분있는데요..ㅎㅎ

( 클릭시 할인코드 자동적용 )

바로 유튜버BITJIN빗진 님입니다 ㅎㅎㅋㅋ

너무재밌고 트레이딩도 잘하시죠~~

 

빗진님이 사용하시는 바이비트 거래소 !!

수수료 최대할인 링크를 사용하시는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 

 

그래서 제가 그래서 수수료 할인 자동적용 링크를 준비하였습니다 !_!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실시 할인 받으실수있는 할인링크 입니다.

증거금혜택으로 최대 600$ 까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https://partner.bybit.com/b/coinyoungking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바이비트 수수료할인 자동 적용 + 최대 증거금 받으면서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

 

 

★ 모바일 어플 의 경우 21842 입력후 가입 ★

( 클릭시 할인코드 자동적용 )


 

 

수수료 할인 계정으로 가입못하셨어도
괜찮습니다 ㅎㅎ 이미 가입 하신 경우도
이메일로 간단히 할인 받으실수있습니다!

support-kr@bybit.com <- 해당 이메일로 발송

제목 : 수수료 할인 코드 추가 신청

1. UID : 바이비트 계정에서 확인 가능한 숫자
2.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이나 휴대폰번호 
3. 추천인 코드 : 21842 

위 양식 그대로 보내시면 메일하나로 "자동" 적용됩니다 :)


+
최근 많은 거래소의 원화거래 폐쇄로
BTC거래소에서 원화마켓으로 옮기실분들은
코인원 추천드립니다. 클레이튼 등의 유망있는코인이
코인원에만 많이 상장되어있습니다.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SPC2ZI36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댓글달아주시거나,
coinyoungking@gmail.com 으로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SMALL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