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비트 수수료할인 회원가입 하는법 레퍼럴코드 할인코드

바이비트 수수료 얼마 일까? ( 시장가 / 지정가 수수료 확인법 ) 2가지

by coinking코인킹 2021. 9. 24.
SMALL

바이비트 수수료 지정가 / 시장가 얼마 일까 ?? 수수료 할인 받는 법 까지 알려드립니다 !! 혜택 꼭  챙기세요 ㅎㅎ 수수료할인 할인코드 레퍼럴 코드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법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 바이비트 수수료 보는법 바이비트 수수료 계산 바이비트 지정가수수료 바이비트 시장가수수료 바이비트 수수료 레버리지

 

 

 

 

바이비트 수수료 얼마 인지 바로 알려드립니다.

 

바이비트의 수수료를 궁금해 하시는 분이많아서..

 

수수료가 얼만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의 수수료는

 

시장가 주문 시 0.075%

 

지정가 주문 시 -0.025%

 

( 마이너스라는건 0.025 %를 오히려 돌려받는다는겁니다 !! 완전꿀 ㅎㅎㅎㅎ )

 

 

입니다.

 

 

 

SMALL

 

 

 

지정가 수수료는 오히려 돌려받아서 꿀인데.. 선물거래의 핵심은 시장가죠 ㅠ_ㅠ

 

물론 바이비트의 수수료는 세계 3대거래소 중에 가장 저렴합니다만...

 

( 바이낸스 (바낸) / FTX / 비트맥스 / 비트겟 등등등등 ... 중에 가장 저렴합니다 )

 

 

 

 

여기서 추가로 할인 받을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바로바로 공식파트너인 저의 할인코드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미 이용중이신 트레이더 분들도 할인 받으실수있으니 걱정마세요 !

 

( $600 달러 최대증거금 + 수수료할인 자동적용 )

 


공식 파트너이기에 제공 드릴수있는

바이비트 최대 증거금 링크 / 할인수수료 적용 

가입링크 첨부해드릴게요 !


https://partner.bybit.com/b/coinyoungking


수수료 할인 계정으로 가입못하셨어도


괜찮습니다 ㅎㅎ 이미 가입 하신 경우도


이메일로 간단히 할인 받으실수있습니다!

support-kr@bybit.com <- 해당 이메일로 발송

제목 : 수수료 할인 코드 추가 신청

1. UID : 바이비트 계정에서 확인 가능한 숫자
2.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이나 휴대폰번호 
3. 추천인 코드 : 21842 

위 양식 그대로 보내시면 메일하나로 "자동" 적용됩니다 :)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댓글달아주시거나,
coinyoungking@gmail.com 으로 문의주세요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