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비트 수수료할인 회원가입 하는법 레퍼럴코드 할인코드

바이비트 가입후 레퍼럴 수수료 할인 받는법

by coinking코인킹 2021. 9. 21.
SMALL

바이비트 가입후 레퍼럴 코드 입력하는법 / 수수료 할인 받는법 이미 회원가입후 수수료할인 가입 후에 레퍼럴할인 받는법 가입후에 추천인 코드 입력하는법 바이비트 가입후 수수료할인 받는법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고 수수료 할인 방법

SMALL

바이비트 가입후 레퍼럴 코드 입력하는법

 

세계 3대 거래소중..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바이비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가로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신데요....

 

많은분들이 새로 가입하실때 공식 파트너인 저의 링크를 사용하셔서

엄청난 혜택을 받아가시지만... 한편으로 이런문의도 많더라구요..

 

이미 가입한경우 !!!!!!!!!!!!

ㅎㅎㅎ 당연히 이런경우도

" 해 결 " 해드립니다 !!

 

방법은 정말 정말 간단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메일 하나만 보내시면되요 !!!!!

 

이미 회원가입을 하셨는데...

수수료 할인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싶은 경우, support-kr@bybit.com 으로 다음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

---------------------------------------------------------------------------------------------
제목 : 수수료 할인 코드 추가 신청


1️⃣  Bybit 계정번호 (UID) :  https://www.bybit.com/app/user/security 에서 확인 가능
2️⃣  계정에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핸드폰 번호 : 
3️⃣  추천인 코드 : 21842

 

-----------------------------------------------------------------------------------------------------

 

정말 간단하죠????????????!!!!

 

support-kr@bybit.com <- 여기 이메일로

수수료 할인 코드 추가 신청  <- 이라는 제목으로

UID <- 계정에 보이는 숫자 

로그인시 적는 <- 이메일주소

21842 <- 공식파트너 할인코드 !!!

 

 

 

이렇게 만 보내시면 해결!_!  수수료 할인코드 적용을 받으실수있습니다 ㅎㅎㅎ

그러니 이미 가입하셨어도 절대 걱정하지마시고

즐거운 투자 하세요 !!

 

 

다들 성투하시길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

 

 

 

---------------------------------------------------

만약에 새로운 가입을 하시는분은 
공식 파트너이기에 제공 드릴수있는

( 위 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회원가입 )


바이비트 최대 $600 증거금 링크 / 할인수수료 적용 
가입링크 첨부해드릴게요 !
https://partner.bybit.com/b/coinyoungking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