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비트 수수료할인 회원가입 하는법 레퍼럴코드 할인코드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법 + 증거금 $600 + 수수료 할인 받는법 4단계

by coinking코인킹 2021. 9. 21.
SMALL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법 + 증거금 $600 + 수수료 할인 ( 영어 .. 한국어 종료 ) 한국 서비스 종료 영어 회원가입방법 회원가입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 특금법 해외 거래소 오류 ...

이번 특금법으로 인해 모든 해외 사이트 한국어 서비스가 종료되었죠...

 

하지만 !!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하며. 변경 되는점없이 똑같이 이용가능하시니

 

절대 걱정하지마시고 ㅎㅎ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

 

그렇치만 ! .. 바이비트도 한국어 서비스 종료로...

 

많이들 혼란 스러우실듯합니다 !!

 

크롬 자동번역등의 기능이 있지만 그래도 회원가입 부터 막히시지 않게 도와 드릴게요 !

 

 

1. 먼저 가입링크

 

( $600 증거금 + 수수료 할인혜택 자동적용 가입링크 )

https://partner.bybit.com/b/coinyoungking

그림 클릭시 자동 적용되며 위 링크로도 가입가능 !

링크 클릭시 위 숫자가 21842로 뜨셨으면

거래 이용시 최대 $600 달러 증거금 획득가능하시며  + 수수료 할인은 자동적용 됩니다 :)

 

 

 

 

2.  이메일 / 비밀번호 입력

(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동의 체크는 필수 )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ㅎㅎ

 

참고로 해당 오류는 양식에 맞지않아서입니다 !!

양식은 8자 이상이여야 하며

대문자 + 소문자 + 숫자 위 3개가 모두다 포함되어야합니다 ㅎㅎ

 

 

모두 입력후 Continue 클릭 !

( NO 를 클릭해주세요 )

위 문구가 뜰텐데 쿠바/이란/북한 등등의

가입 불가국가의 거주중 이신지 물어보는것입니다.

당연히 아니시니 NO 를 클릭해주세요 ㅎㅎㅎ

 

 

자동 방지를 위해 아래 방지화면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SMALL

 

 

3.  이메일 인증

( 거의 다왔어요 ! )

 

이메일로 도착한 6자리 숫자를 입력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들어가시면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와있으실껍니다.

 

이메일 인증 요청

 

클릭하신후 이메일에 보이는 6자리숫자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하여주세요 !!

 

 

 

 

 

4. 회원가입 완료 !!!!

 

( 살포시 x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 위처럼 선택지가 나오시는데..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링크로 보내주는 창이니까..

저희는 국내 거래소를 통해 코인 송금을하여 거래를 할수밖에 없기때문에

x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완료 후 나오는 거래창

이제 회원가입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짝짝짝 !!!!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이제 자유롭게 매매를 진행하시면됩니다 ㅎㅎㅎㅎㅎ

 

모두들 성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_!

 

 

 

--------------------------------------------------


공식 파트너이기에 제공 드릴수있는

바이비트 최대 증거금 링크 / 할인수수료 적용 
가입링크 첨부해드릴게요 !
https://partner.bybit.com/b/coinyoungking


수수료 할인 계정으로 가입못하셨다면

1.이메일 신청하기 (support-kr@bybit.com )

2. 바이비트 내 고객센터지원창에서 요청할 수 있어요!

메일or고객센터 지원창에 계정 UID + 할인코드 21842 발송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댓글달아주시거나,
coinyoungking@gmail.com 으로 문의주세요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