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비트 수수료할인 회원가입 하는법 레퍼럴코드 할인코드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4가지 및 수수료 할인 받는법

by coinking코인킹 2022. 3. 3.
SMALL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4가지 및 수수료 할인 받는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4가지 및 수수료 할인 받는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수수료 정책을 변경한다는 공지사항이 올라왔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바로 2022년도 3월 2일에 올라온 최신 공지 사항입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에서 매우 중요한 수수료율을 바이비트(Bybit)에서 새롭게 개편하고 바뀐다는 공지입니다.

 

바이비트 유저분이라면 꼭 수수료 정책 변경을 확인 하시는게 좋으며, 앞으로 바이비트에서 매매 하실때 도움이 많이 되실 껍니다.

 

해당 글에서는 바이비트 거래소의 수수료 변경사항, 현물거래, 선물거래, VIP, PRO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투자자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참고로 세계 TOP3 거래소 바이비트와 비트겟 거래소 비교글은 바이비트, 비트겟 수수료 장단점 비교 차이점 분석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 블로그의 다른 TIP 모음

 

목차

더보기

1.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4가지 및 수수료 할인 받는법

 1.1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4가지

 1.2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받는법

 1.3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방법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4가지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이 변경된 선물거래 지정가 수수료, 선물거래 시장가 수수료, 현물거래 지정가, 현물거래 시장가 수수료 4가지가 존재합니다.

 

바이비트에서는 오랫동안 지정가 수수료는 무료로 진행 되었고, 시장가 수수료는 적당한 가격 선에서 운영 되어왔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지정가 수수료 부분과, 시장가 수수료가 모두다 변경 됩니다.

 

기존 선물거래 할때는 지정가 수수료 0.025% 환급(리베이트) 시장가 수수료는 0.075% 부과 되었습니다.

 

현물 거래같은 경우, 0.1%의 거래수수료가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유지되고 있던 수수료율이 모두 변경된다는 공지사항이 바로 어제 올라왔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아직 거래소에 가입하지 않은 분이라면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받는법 20% 7가지 을 참고하여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변경 공지사항

바이비트 지정가 수수료

 

바이비트 기본 지정가 수수료는 -0.025% 였습니다.

 

여기서 선물 지정가 수수료 0.01%로 변경 됩니다.

 

바이비트 시장가 수수료

 

바이비트 기본 시장가 수수료는 0.075% 였습니다.

 

여기서 선물 시장가 수수료 0.06%로 바뀌게 됩니다.

 

원래 시장가 수수료보다 더욱더 저렴하게 부과됩니다.

 

  1.  기존 선물Maker 수수료: -0.025 %
  2.  변경된 선물Maker 수수료: 0.01 %
  3.  기존 선물Taker 수수료: 0.075 %
  4.  변경된 선물Taker 수수료: 0.06 %

 

원래보다 낮아진 수수료로 시장가매매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Taker(시장가) 거래의 경우는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진행할때 필수로 사용했어야 됬는데, 이런 부분에서는 바뀐 정책이 오히려 이득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다른 거래소와 비교하고 싶으시면 시장가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거래소인 비트코인 한국어 지원 선물거래소 어플 앱 추천 TOP 1 비트겟과 비교 해보시면 좋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정책 변경

바이비트 지정가 현물거래 수수료 

 

바이비트 지정가 현물거래 수수료는 기존에 적용되던 효율과 똑같이 적용 됩니다.

 

여기서 현물거래 수수료란 선물거래처럼 레버리지를 사용한 거래가 아니라, Bybit TRADE에서 USDT, BTC, USDC 로 매매하는 암호화폐 교환거래를 뜻합니다.

 

바이비트의 기존 수수료는 0.1이 부과되었는데, 이부분은 정책에서 변경없이 똑같습니다.

 

따라서 선물의 수수료 변경 사항과 다르게 해당 현물같은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시장가 현물거래 수수료 

바이비트 기존 수수료 바이비트 변경 수수료
Spot Trade Maker: 0.1 % New Spot Trade Maker : 0.1 %
Spot Trade Taker : 0.1 % New Spot Trade Taker : 0.1 %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정책 변경은 크게 선물거래 변경과 현물거래 변경 2가지로 나눠 집니다.

 

위의 표에서 메이커 수수료란 지정가 거래를 체결할 때, 부과되는 수수료를 말합니다.

 

반대로 테이커 수수료란 시장가 거래를 체결할 때, 부과되는 수수료입니다.

 

결론적으로 Spot 같은 경우는 모두 동일 하기때문에, 그렇게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정리하자면 선물거래는 변경 , 현물거래는 동일하게 적용 입니다.

 

참고로 자세한 바이비트 거래 방법은 비트코인 숏 치는법 ( 공매도 하는 방법 ) 3가지 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선물거래 현물거래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방법

 

바이비트는 레퍼럴코드를 입력해서 회원가입을 한다면 수수료 할인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레퍼럴코드냐 따라서 신규 가입자가 받게 되는 수수료 할인 혜택이 달라집니다.

 

바이비트는 유명 인플루언서, 블로거, 유튜버에게 초대 할 수있는 15% 할인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5% 할인 레퍼럴코드를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는 많지 않으며 대부분 10% 할인 링크입니다.

 

그러나 저 코인킹 블로그는 15% 최대 할인 링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가입하시지 않았거나, 10% 링크로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coinyoungking 21482 링크를 통해 꼭 15%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송금하는법 TIP ( 리플로 입금 하기 )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그럼 위에서 말한 최대 15% 수수료 할인 코드가 적용 된건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방법이 한가지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받는법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방법

  1. 위 혜택 링크로 바이비트 접속
  2. 주소창에 21842 확인
  3. 그럼 수수료 할인 적용이
  4. 완벽하게 완료됩니다.

위의 과정대로 접속하시면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법

위의 사진과 같이 주소창에 가운데에 숫자가 21842라면 15%의 수수료 할인이 적용된 것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주소창 확인

 

반대로 위와 같이 아무 숫자도 보이지 않는다면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적용이 안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바이비트와 가장많이 비교되고 있는 비트겟 거래소의 수수료와 겨뤄보고 싶다면 비트겟 입금(충전) 하는 방법 5단계 글을 참고해주세요.

SMALL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