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비트겟 입금(충전) 하는 방법 5단계

by coinking코인킹 2021. 11. 9.
반응형
SMALL

비트겟 입금(충전)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전문가 코인킹입니다.

오늘은 비트겟 거레소에 원화 즉 시드를 입금,충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겟 입금,충전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며, 누구나 빠르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의 선물거래, 현물거래, 카피트레이딩 등을 이용하기 위해선 비트겟 거래소에

가상화폐를 입금하여야 합니다. 가상화폐 입금과 출금 과정에서 실수하게 되면, 자산이 유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거래소의 입금과 출금 절차를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 코인킹이 2022년 최신 비트겟 입금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어렵지 않으니 잘따라오세요 !

 

 

비트겟(Bitget) 거래소 입금 방법을 알기 전에, 비트겟(Bitget)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비트겟(Bitget) 거래소 계정이 없다면 공식파트너 할인 가입링크를 제공드릴테니 꼭 혜택받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PC)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모바일)

- 어플가입 등 코드를 입력하셔야 할때는 비트겟 공식파트너 초대 코드 : orhd 입력!

 

 

반응형

 

 

비트겟(Bitget)에 가입을 완료하고 계정 지갑이 있다면 비트겟(Bitget)에 입금을 하여

다양한 가상화폐 거래와 카피트레이딩 팔로잉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Bitget) 거래소 입금 방법은 다음과 같이 2가지입니다.

 

 

  • 국내 거래소에서 비트겟(Bitget) 거래소 본인 계정 지갑으로 입금 하는 방법
  • 카드 결제를 통해 비트겟 거래소에 입금 하는 방법

 

 

하지만 대한민국 이용자는 이 3가지 방법 중에 “국내 거래소에서 비트겟 거래소의

계정 가상화폐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만 할 수 있습니다.

저 코인킹은 2021년에 비트겟 거래소와 비즈니스 파트너 협약을 맺었습니다.
따라서 저 코인킹을 통해 비트겟 거래소에 가입 하는 경우,

한국 최고 수수료 등급 혜택(50% 평생할인)과 최대 $580의 보너스를 즉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비트겟(Bitget) 거래소 가입하기!

 

국내 거래소에서 비트겟 본인 계정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 5단계

 

 

비트겟 입금(충전) 하는 방법 5단계

 

가상화폐는 빠른 시간 내에 낮은 비용으로 안전하게 원하는 지갑으로 전송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론(TRX)과 같이 출금 및 전송 비용(120원)이 낮은 코인을 비트겟으로 입금합니다. 

 

출금신청 완료 후 10분 이내에 비트겟의 본인계정 가상화폐 지갑으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방법을 한 단계씩 천천히 따라하시면 쉽게 비트겟에 입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국내 거래소에 원화 입금

 

 

먼저 코인원, 빗썸, 업비트 등의 국내 거래소에 가입되어 있는 본인의 계정에 원화를 입금합니다.

코인원,빗썸 거래소는 농협 은행 계좌가 필요하며, 업비트는 K뱅크 계좌가 필요합니다.

 

 

(*만약에 원화거래소를 신규가입 하시는경우라면 코인원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시 2만원 무료지급이벤트 중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참조: 코인원 회원가입 2만원 지급이벤트 진행중 - 포스팅 바로가기)

 

 

만약에 원화 거래소에 100만원을 입금하면, 다음과 같이 입금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국내 거래소에서 가상화폐를 구입하기

 

 

국내거래소에 입금된 원화를 이용하여 비트겟으로 전송할 가상화폐를 구입합니다.

이때 전송할 가상화폐는 트론, 리플 혹은 이오스를 추천 드립니다.

 

추천 드린 가상화는 전송 시간도 10분 내외로 빠르고 수수료도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에 비하여

매우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트론 전송수수료는 120원 리플 출금 수수료는 1,200원 입니다.

 

더욱 쉽게 비트겟(Bitget)에 입금을 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에서 트론, 리플 혹은 이오스를

구매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과 같이 트론(TRX)을 100만원 가치인 8,548개 구입하였습니다.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PC)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모바일)

 

 

3. 입금 받는 비트겟 본인 계정 지갑 생성 및 주소 확인

 

비트겟 홈페이지에서 자산에 마우스를 댄 후 “입금(Deposit)”을 클릭하여 지갑 창으로 이동 합니다.

 

그리고 트론(TRX)을 선택하면, 비트겟 계정 지갑의 입금주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리플(XRP) 지갑을 생성하고 지갑 주소를 확인하겠습니다.

 

“DEPOSIT”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지갑이 생성되어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네모 박스의 주소와 태크를 국내 거래소의 출금 시 입력하여 출금 절차를 진행합니다.

 

국내거래소에서 구입한 가상화폐를 이용하여 비트겟(Bitget) 거래소로 입금을 해보겠습니다.

 

 

4. 구입한 가상화폐 지갑을 선택하여 비트겟 입금 지갑으로 출금 신청

 

국내 거래소에서 원화로 매수한 트론,리플,이오스 중하나의 코인을

비트겟(Bitget) 거래소 의 입금주소로 출금신청 합니다.

ARS 인증까지 완료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출금 승인을 하여 출금신청이 완료됩니다.

 

이 때 주소를 마지막으로 한번 체크해 주세요. 트론(TRX)의 출금 수수료는 매우 저렴한 [1 TRX = 120원] 입니다.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PC)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모바일)

 

 

5. 비트겟 지갑에 가상화폐 입금 완료 확인

 

출금 신청이 국내 거래소에서 완료되면, 비트겟 거래소의 이용자 계정 지갑에서 입금 완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입금은 국내 거래소에서 5분 이내로 신속하게 입금됩니다. 100만원으로 빗썸에서 트론 8,548개를 구입하였습니다.

 

비트겟 거래소에 입금절차를 완료한 현재 비트겟 트론 지갑에는 트론 8,547개가 입금되었습니다.

 

즉 수수료 TRX 1개(120원) 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국내 거래소에서 전송한 가상화폐가 비트겟 거래소에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로 가상화폐 구입 서비스를 이용하여 비트겟으로 입금

 

*현재 카드 결제로 가상화폐 구입 서비스는 한국 이용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PC)

- 비트겟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하는법(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FAQs

 

  • 비트겟 거래소의 가상화폐 입금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비트겟 거래소 내의 모든 가상화폐 입금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다만 가상화폐를 출금하는 국내거래소에서 출금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출금수수료가 가장 저렴하고 빠른 코인은 트론(TRX)입니다. 트론은 1개 트론이 수수료 원화로 120원입니다. 또한 비트겟 거래소에서 국내거래소로 출금할 때에도 트론을 이용하면 저렴하고 빠르게 가상화폐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 비트겟 거래소의 본인 계정 지갑으로 입금 소요 시간은 어느 정도 되나요?
  • 가상화폐의 네트워크에 따라 전송 프로세스에 차이가 있어 전송 시간이 각각 다릅니다. 빠른 전송을 원한다면, 리플 혹은 트론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트론은 약 5분이내에 국내거래소에서 비트겟 거래소로 가상화폐 전송이 완료됩니다. 전송된 가상화폐를 이용하여 비트겟 거래소의 카피트레이딩, 레버리지 선물거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긴글 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비트겟 거래소에 입금(충전) 하는 방법 5단계절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비트겟에서 선물거래, 현물거래, 카피트레이딩 모두 가능하니 다들 성투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