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업비트 발급일자 입력오류 5회 해제 하는법

by coinking코인킹 2021. 10. 20.
SMALL

업비트 발급일자 입력오류 5회 해제 하는법 해제 방법 신원인증 오류 5회틀렸을때 민원 minwon.go.kr

업비트 주민등록증 오류 업비트 신원인증 고객확인 오류 해결방법

업비트 발급일자 입력오류 5회 해제 하는법

오늘은 업비트 발급일자 오류에 대해서 문의가 많아 관련하여 포스팅 하고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업비트에서 고객확인제도가 도입되어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주민등록증을 촬영하여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저도 코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업비트를 이용하려면 확인절차를 거쳐야 했는데요.

 

빛바랜 곳에서 찍어서 그런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5번 틀려서 잠금이 되서 깜짝 놀랐는데요. 다행히도 인터넷으로도 잠금해제가 가능해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오늘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입력오류 푸는 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입력오류가 5번 발생하면 읍면동 주민센터 또는 민원24를 통해 잠금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촬영을 하고나면 아래 발급일자가 나오니 틀린 경우 재촬영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해제할 수 있으니 아래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민원 24 ( 정부 24 ) 홈페이지 주소 : minwon.go.kr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잠금 푸는법

검색창에 정부24를 검색해 들어가주세요. 마우스를 서비스탭에 갖다댄 후 사실/진위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런 다음 우측 하단에 보이는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및 잠김해제를 눌러주세요. 

 

 

준비물은 공동인증서 또는 전화자동응답시스템(1382번)을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주민등록증 잠김해제]를 눌러 잠김 해제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SMALL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주민등록 발급일자, 입력확인을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공동인증서로 인증을 하면 주민등록증 잠김해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업비트 고객확인 인증문제 발급일자 오류 해결하는 방법 및 

주민등록증 잠김해제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민센터에 가지 않아도 정부24를 통해 해제가 가능하니

오늘 포스트를 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고 성투하세요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