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마진 거래소 추천

FTX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3단계 & 레퍼럴 코드 2022년 최신판

by coinking코인킹 2021. 10. 7.
SMALL

FTX 거래소 가입 하는방법 / FTX 회원가입 하는법 (+수수료 할인 코드 레퍼럴코드 초대코드 추천인코드 추천코드 최신 / 최신판 ) 2021

FTX 거래소 가입 하는방법 및 수수료 할인 추천인 코드 ( 최신판 2022 )

 

오늘은 FTX 회원가입 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저에게 회원가입 하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고 하셔서ㅠ_ㅠ

 

차근차근 알려드리 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입니다.

 

https://ftx.com/#a=maxdiscountcode

 

FTX

 

ftx.com

레퍼럴 코드 : maxdiscountcode

(referral code)

 

레퍼럴 코드 수수료할인을 받으면서 매매하실수있게 적용받으실수있는 코드입니다 ㅎㅎ

 

위 링크로 회원가입시 자동적용 됩니다.

따로 기입안하셔도 됩니다.


 

FTX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방법 & 2022년 최신판 레퍼럴 코드 

 

 

 

1.  레퍼럴 코드 적용확인

나오시는 회원가입창에서 할인 코드가 적용되었나 확인해주세요 ㅎㅎ

 

2. 회원가입 정보입력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비밀번호는 대문자,소문자,특수문자 3가지가 모두포함되어야합니다 ㅎㅎ)

 

 

3. 자동로봇 확인 후 가입완료

 

자동로봇 확인을 완료하시고

 

회원가입에 동의하신후 오른쪽아래 SIGN UP(회원가입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ㅎ

 

완료되셨을까요?ㅎㅎㅎㅎㅎㅎ정말쉽죠??!!!!!!

 

오른쪽아래 버튼을 못찾으시는분도 계시더라구요ㅠ_ㅠ

오른쪽아래 버튼을 눌러주셔야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은 FTX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막히시는부분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_~

 

좋은하루보내세요 !!

 

 

 

 

SMALL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