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업비트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안내 < 2021년 10월 6일 ( 10/6 ) >

by coinking코인킹 2021. 10. 6.
SMALL

업비트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안내 / 꼭 해야할까 ? 필수 인가요 ? 알려드립니다. 2021년 10월 6일 ( 10/6 )

UPbit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고객확인 시스템 제도는 무조건 진행해주셔야합니다.

 

고객 확인을 진행하지 않으실시...

 

10월 13일 까지는 100만원 미만의 거래만 가능하며

 

10월 13일 이후에는 매매 및 입출금이 중단됩니다 .

 

다시 인증하면 언제든 진행하실수있으니 너무 걱정마시고

 

천천히 고객확인 을 하시면됩니다.

 

업비트 모바일로 가능하며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업비트 고객확인 하는방법

https://coinyoungking.tistory.com/40

 

업비트 고객확인 하는법 / 고객확인절차 / 고객확인방법 / upbit / 업비트 고객확인제도

고객확인절차 알아보기 고객확인절차 이용가이드 가상자산 사업자로 선정된 업비트는 해당 법령에 따라 모든 회원님의 고객확인절차를 시행하고있습니다. 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검증이 불

coinyoungking.tistory.com

 

+ 고객확인 어디서하는지 / + 안뜰때 해결방법

https://coinyoungking.tistory.com/42

 

업비트 고객확인 어디서 하나요? 위치 알려드립니다 / + 안뜰때 해결방법

업비트 고객확인 제도 가 시행되었습니다. 위치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어플 거래소 들어가시면 아래쪽에 고객확인제도 인증있으십니다. 신분증 하나만 가지고, 주소, 직업, 신분증 사진촬영 하

coinyoungking.tistory.com

 

 

해야하는 이유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출처 : 업비트

 

고객 확인 미완료 회원님들은 2021년 10월 13일 00시까지 1회당 100만원 미만의 거래만 가능합니다.
고객 확인 미완료로 발생하는 피해 방지를 위해, 회원님들께서는 반드시 사전에 고객 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2021년 10월 6일, 새로워진 업비트 고객확인 시스템이 오픈되었습니다.
지난 9월 17일,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 「특정 금융거래정보 보고 및 감독규정」 을 준수하기 위한 새로운 고객확인제도가 시행될 예정이라고 기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업비트는 국내 1호 가상자산사업자로서 위 안내드린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모든 회원님에 대한 고객확인의무를 이행할 계획입니다.

[고객확인제도 안내]
'고객확인제도'란 디지털 자산 거래 또는 서비스가 자금세탁행위등에 이용되지 않도록 사업자가 고객과 거래 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고, 실제 소유자, 거래 목적 및 자금 출처를 확인하는 등 고객에 대하여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객확인을 거부할 경우, 회원님의 거래가 거절됩니다.

아래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어, 고객확인 미완료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회원님들께서는 고객확인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시점 안내]

  • 오픈 시점 : 2021-10-06(수) 00시
  • 고객확인과 관련된, 자세한 절차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이후 유의사항]

1)실명확인 입출금 계정 미보유 회원 유의사항

  • 2021-10-06(수) 00시 이후 실명확인 입출금 계정 미보유 회원님의 원화마켓 매매가 제한됩니다. BTC 및 USDT 마켓은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시행일 이후라도, 실명계좌 인증 후에 언제든지 원화 마켓 매매 및 원화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 단기간 다수 계좌 개설 제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단기간에 둘 이상의 예금계좌(입출금통장) 개설을 제한하는 제도로 20영업일(1개월) 이내에 타은행 예금계좌 개설 이력이 존재하는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케이뱅크 계좌 개설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계좌 개설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보유하고 계신 원화를 처리하기 위한 출금 절차는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SMALL

 

2)고객확인 미완료 회원 유의사항

  • 고객확인 미완료 시 1회 100만원 이상 거래 제한 안내
    • 2021-10-06(수) 00시 이후 고객확인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기존 회원님의 매매 및 입출금 한도가 1회 100만원 미만으로 제한됩니다. 고객확인 완료 시 1회 100만원 제한은 해제되며, 1회 100만원 미만으로 주문을 제출하시는 회원님도 언제든지 고객확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 2021-10-13(수) 00시 이후 고객확인을 완료하지 않은 기존 회원님의 매매 및 입출금이 중단됩니다. 고객확인 완료 시 매매 및 입출금 거래가 재개됩니다.
  • 미체결 주문 유지 기간 안내
    • 2021-10-06(수) 00시 이전까지 제출된 미체결 주문(매수/매도) 2021-10-13(수) 00시에 취소됩니다.
    • 2021-10-06(수) 00시 ~ 2021-10-12(화) 23시 59분 59초 동안 제출된 100만원 미만의 미체결 주문 2021-10-20(수) 00시에 취소됩니다.
      *고객확인을 완료하신 회원님의 미체결 주문은 취소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 신규 회원에 대한 안내
    • 2021-10-06(수) 이후 신규로 가입하신 회원님은 고객확인 완료 시 입출금을 포함한 매매 거래가 가능합니다.

3)은행 일자 전환 작업에 따른 서비스 점검 시간 안내

  • 은행 일자 전환 작업 시간으로 인해 계좌 인증 시, 아래 안내된 시간에는 일시적으로 계좌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점검 시간(매일) : 23:50 ~ 00:30 (약 40분 예정)
    *은행 일자 전환 작업에 따른 서비스 점검 시간은 은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4)안드로이드 4.4, iOS 10 이하 버전 모바일 앱 서비스 지원 종료 안내

  • '고객확인절차'의 필수적인 진행을 위해, 업비트 앱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는 안드로이드 4.4, iOS 10 이하 OS의 업비트 앱 서비스 지원이 2021년 10월 13일 00시부로 종료됩니다. 2021년 10월 13일 00시 이후로는 안드로이드 5.0, iOS 11 이상에서만 앱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를 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를 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4.4, iOS 10 이하 버전에 대한 서비스 지원이 종료되더라도 모바일웹으로 업비트를 계속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통 유의사항]

  •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초기 신분증 진위 확인 제공 업체의 최대 트래픽을 초과하는 요청이 발생할 경우, 고객확인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거래 중단 전일인 2021-10-12(화)에 고객확인을 진행하는 회원님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회원님이 고객확인을 완료하였으나 신분증 진위 확인이 지연될 경우 익일까지 거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피해 예방을 위해 사전에 고객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확인절차는 안드로이드 모바일앱 버전 1.15.0 부터, 아이폰 모바일앱 버전 1.24.0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하오니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2021년 10월 6일, 새로워진 업비트 고객확인 시스템이 오픈되었습니다.
지난 9월 17일,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 「특정 금융거래정보 보고 및 감독규정」 을 준수하기 위한 새로운 고객확인제도가 시행될 예정이라고 기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업비트는 국내 1호 가상자산사업자로서 위 안내드린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모든 회원님에 대한 고객확인의무를 이행할 계획입니다.

[고객확인제도 안내]
'고객확인제도'란 디지털 자산 거래 또는 서비스가 자금세탁행위등에 이용되지 않도록 사업자가 고객과 거래 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고, 실제 소유자, 거래 목적 및 자금 출처를 확인하는 등 고객에 대하여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객확인을 거부할 경우, 회원님의 거래가 거절됩니다.

아래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어, 고객확인 미완료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회원님들께서는 고객확인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시점 안내]

  • 오픈 시점 : 2021-10-06(수) 00시
  • 고객확인과 관련된, 자세한 절차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이후 유의사항]

1)실명확인 입출금 계정 미보유 회원 유의사항

  • 2021-10-06(수) 00시 이후 실명확인 입출금 계정 미보유 회원님의 원화마켓 매매가 제한됩니다. BTC 및 USDT 마켓은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시행일 이후라도, 실명계좌 인증 후에 언제든지 원화 마켓 매매 및 원화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 단기간 다수 계좌 개설 제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단기간에 둘 이상의 예금계좌(입출금통장) 개설을 제한하는 제도로 20영업일(1개월) 이내에 타은행 예금계좌 개설 이력이 존재하는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케이뱅크 계좌 개설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계좌 개설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보유하고 계신 원화를 처리하기 위한 출금 절차는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2)고객확인 미완료 회원 유의사항

  • 고객확인 미완료 시 1회 100만원 이상 거래 제한 안내
    • 2021-10-06(수) 00시 이후 고객확인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기존 회원님의 매매 및 입출금 한도가 1회 100만원 미만으로 제한됩니다. 고객확인 완료 시 1회 100만원 제한은 해제되며, 1회 100만원 미만으로 주문을 제출하시는 회원님도 언제든지 고객확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 2021-10-13(수) 00시 이후 고객확인을 완료하지 않은 기존 회원님의 매매 및 입출금이 중단됩니다. 고객확인 완료 시 매매 및 입출금 거래가 재개됩니다.
  • 미체결 주문 유지 기간 안내
    • 2021-10-06(수) 00시 이전까지 제출된 미체결 주문(매수/매도) 2021-10-13(수) 00시에 취소됩니다.
    • 2021-10-06(수) 00시 ~ 2021-10-12(화) 23시 59분 59초 동안 제출된 100만원 미만의 미체결 주문 2021-10-20(수) 00시에 취소됩니다.
      *고객확인을 완료하신 회원님의 미체결 주문은 취소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 신규 회원에 대한 안내
    • 2021-10-06(수) 이후 신규로 가입하신 회원님은 고객확인 완료 시 입출금을 포함한 매매 거래가 가능합니다.

3)은행 일자 전환 작업에 따른 서비스 점검 시간 안내

  • 은행 일자 전환 작업 시간으로 인해 계좌 인증 시, 아래 안내된 시간에는 일시적으로 계좌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점검 시간(매일) : 23:50 ~ 00:30 (약 40분 예정)
    *은행 일자 전환 작업에 따른 서비스 점검 시간은 은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4)안드로이드 4.4, iOS 10 이하 버전 모바일 앱 서비스 지원 종료 안내

  • '고객확인절차'의 필수적인 진행을 위해, 업비트 앱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는 안드로이드 4.4, iOS 10 이하 OS의 업비트 앱 서비스 지원이 2021년 10월 13일 00시부로 종료됩니다. 2021년 10월 13일 00시 이후로는 안드로이드 5.0, iOS 11 이상에서만 앱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를 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를 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4.4, iOS 10 이하 버전에 대한 서비스 지원이 종료되더라도 모바일웹으로 업비트를 계속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통 유의사항]

  • 고객확인 시스템 오픈 초기 신분증 진위 확인 제공 업체의 최대 트래픽을 초과하는 요청이 발생할 경우, 고객확인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거래 중단 전일인 2021-10-12(화)에 고객확인을 진행하는 회원님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회원님이 고객확인을 완료하였으나 신분증 진위 확인이 지연될 경우 익일까지 거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피해 예방을 위해 사전에 고객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확인절차는 안드로이드 모바일앱 버전 1.15.0 부터, 아이폰 모바일앱 버전 1.24.0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하오니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