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바이비트 byfi 클라우드 채굴 코드 얻는법 ( 특별고객 VIP 클라우딩 마이닝 )

by coinking코인킹 2021. 9. 23.
SMALL

바이비트 byfi 클라우드 채굴 코드 얻는법 특별고객 VIP 클라우딩 마이닝 언락 CODE 받는법 어떻게 받을까???

바이비트에서는 클라우드 채굴이있는데요.

 

간단하게 ETH 이더리움 획득이 가능하며.. 특별 코드가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

 

일명 BYFI 클라우드 특별고객 VIP 채굴코드 !!!

 

바로 얻는법 알려드립니다 .

 

---------------------------------------------

 

공식파트너인 저의 가입 링크로 가입시,

가입하신 이메일로 VIP 클라우드 마이닝 코드가 발송됩니다. ㅎㅎㅎ

BYFI를 최고의 혜택으로 이용하시는건 물론

거래시 최대 $600 증거금 + 수수료 혜택은 기본 입니다 ㅎ-ㅎ

 

( BYFI 채굴 코드 + $600 증거금 + 수수료 혜택 )

https://partner.bybit.com/b/coinyoungking

 

위 링크를 통해 가입시 자동적용됩니다 ㅎㅎ

 

 

밑의 사진은 저의 방송 시청자분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ㅎㅎ

아래처럼 이메일로 코드를 받게되며 클라우드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ㅎㅎㅎㅎㅎ정말 꿀이죠 ??!!!

 

공식파트너 코인킹인 저의 링크로 가입하셔야 받으실수 있다는점 !! 꼭 참고해주시고 

 

즐거운하루 보내시고 성투하시길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공식 파트너이기에 제공 드릴수있는

바이비트 최대 증거금 링크 / 할인수수료 적용 
가입링크 첨부해드릴게요 !
https://partner.bybit.com/b/coinyoungking


수수료 할인 계정으로 가입못하셨어도
괜찮습니다 ㅎㅎ 이미 가입 하신 경우도
이메일로 간단히 할인 받으실수있습니다!

support-kr@bybit.com <- 해당 이메일로 발송

제목 : 수수료 할인 코드 추가 신청

1. UID : 바이비트 계정에서 확인 가능한 숫자
2.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이나 휴대폰번호 
3. 추천인 코드 : 21842 

위 양식 그대로 보내시면 메일하나로 "자동" 적용됩니다 :)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댓글달아주시거나,
coinyoungking@gmail.com 으로 문의주세요 !

 

 

SMALL



LIST

댓글